발냄새 제거방법, 신경쓰이는 발냄새! 어떻게 없앨까





평소에 발냄새때문에 신경쓰이셨던 분들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겨울인데도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이나, 또 곧 돌아올 봄에 땀이 점점 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발냄새 없애는 방법을 들고와봤답니다!

제 주변에도 발냄새때문에 고민을 했던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렇다면 발냄새는 어떻게 관리하는것이 좋은지,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냄새 제거방법








1. 신발을 관리해주자.


발냄새의 원인은 신발에서 올 수도 있어요. 신발은 아침에서부터 저녁까지, 신고있기 때문에

냄새가 날수도 있는데요. 발냄새가 심한 사람이라면 신발안에 신문지, 10원짜리 동전,

녹차티백을 넣어주면 좋다고하네요! 신발에 있던 냄새들을 흡수해줘서, 쾌적한 신발의 상태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2. 세균퇴치 연고 발라주기.


발냄새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 중 또 하나가 바로 세균을 퇴치연고를

발라주는것입니다. 발냄새는 박테리아균에 감염되서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때에는 세균을 퇴치해주는 항생제 연고를 발라주면 좋다고 합니다~

발에 무좀이 있다면 경울면 한징균제를 사용해주면 더더욱 좋다고해요!







3. 보송한 파우더를 발라주기.


발냄새가 나는 원인 중 하나는 바로 땀이죠! 땀이 많이나게 되면 그만큼 냄새도

심해질 수 있는데요~ 이때에는 바디파우더같은 보송한 파우더를 발에 뿌려주게 되면

땀도 덜나고 보송보송한 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4. 발을 깨끗하게 씻어주기.


발의 청결을 위해서도, 발냄새를 위해서도 가장 중요한 발씻기!

항상 외출을 하고 돌아오면 발을 깨끗하게 씻어주어야 한답니다.

발을 씻을때는 발가락 사이사이를 신경써서 씻어줘야 하며,

씻은 후에는 잘 말려주어야 한다는것!

녹차우린물에 발을 5분정도 담가주면 냄새가 없어진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