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넘나 맛난~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나왔네요~

나온지는 얼마 된거 같은데 전 이런게 있다는걸 첨알았어요~

아이들이 한국야쿠르트 슈퍼100을 자주 먹기는 하는데

짜먹는 슈퍼100은 한번도 안먹여 봤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한번 먹어보고는 푹 빠져 버렸네요 ㅎㅎ

이렇게 맛있고 편한 거였으면 진작 먹어볼걸 그랬어요~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진짜 너무 맛나네요 ㅎㅎ





아이들한테 꼭 필요한 유산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해요~

역시 애들은 쉽게 먹을수 있는게 젤 좋죠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했던 기존의 요거트를 파우치에 담아 휴대성을 높인 신개념 발효유!

장건강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 영양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불문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안전캡 적용으로 안전까지 챙긴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기존의 숟가락으로 떠먹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장소 구애 안받고 먹을수 있어 참 좋은거 같아요








매일매일 짜먹는 요거트로 간편하게 우리아이 건강을 챙길 수 있답니다~

탈 나기 쉬운 여름 엄마가 직접 얼려 건강한 아이스요거트로 즐길수도 있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플레인맛하고 딸기맛 두가지가 있네요~

아이들은 대체적으로 플레인이랑 딸기맛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저도 개인적으로는 플레인이 가장 맛있거든요~







평소에 장건강이 염려 되시거나 어린자녀및 가족의 영양간식이 필요한분

언제어니서나 간편하게 발효유를 즐기기 원하시는분!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꼭 챙기세요!!


한국야쿠르트 슈퍼100 넘나 좋아요!!





아 그리고 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말고도

얼려먹는 야쿠르트라고 혹시 알고 계신가요?

우리가 흔히 먹는 야쿠르트랑 맛은 똑같은데

얼려먹을수 있게 나와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맛과 건강은 기본이고 먹는 재미까지 더해진 얼려먹는 야쿠르트!!

야쿠르트 한병에 특허유산균이랑 자일리톨, 복합비타민까지 가득담았다고 해요~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시원하게 새베트로 먹을수 있는게 장점인데요

야쿠르트 용량이 작아서 아쉬웟던 분들이나

여름철 시원한 디저트를 찾으시는 분다르

그리고 평소에 장건강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국야쿠르트의 얼려먹는 야쿠르트 한번 드셔보세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실겁니다 ㅎㅎ